영도 | 김정은위원장, 초대형방사포시험사격을 또다시 지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국 작성일19-09-11 08:44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김정은위원장, 초대형방사포시험사격을또다시 지도
[김정은위원장의 2019년 혁명활동 93]
김정은위원장이 9월 10일 초대형방사포시험사격을또다시 현지지도한 데 대하여 노동신문이 보도하였다.
보도는 이번 두 차례의 시험사격은 시험사격목적에 완전히 부합되었으며 무기체계완성의다음단계방향을 뚜렷이 결정짓는 계기가 되었다고 하였다.
김정은위원장은 초대형방사포무기체계는전투운영상측면과 비행궤도특성,정확도와 정밀유도기능이 최종검증되였다면서 앞으로 방사포의 위력상 가장 뚜렷한 특징으로 되는 연발사격시험만 진행하면 될것이라는 평가를 내렸다.
김정은위원장은 초대형방사포를비롯한 우리 식 전술유도무기들의 생산을 최대로 끌어올리고 국방과학분야의 최첨단설정목표들을 계속 줄기차게 점령해나가는 데서 나서는 당면한 과업과방도들에 대하여 밝혔다.
전문은 다음과 같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초대형방사포시험사격을또다시 지도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무력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9월 10일 초대형방사포시험사격을또다시 현지에서 지도하시였다.
조선인민군 총참모장 륙군대장 박정천동지와 김여정동지, 조용원동지,리병철동지, 김정식동지를 비롯한 당중앙위원회 간부들, 장창하동지, 전일호동지, 정승일동지를 비롯한 국방과학연구부문의지도간부들이 시험사격을 함께 지도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초대형방사포의 전투전개시간을 측정해보시며 이번 시험사격에서 확증할 지표들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료해하시였다.
두차례에 걸쳐 시험사격이 진행되였다.
또다시 진행된 초대형방사포시험사격은 시험사격목적에 완전부합되였으며 무기체계완성의 다음단계방향을 뚜렷이 결정짓는 계기가 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초대형방사포무기체계는 전투운영상측면과 비행궤도특성, 정확도와 정밀유도기능이 최종검증되였다고하시면서 앞으로 방사포의 위력상 가장 뚜렷한 특징으로 되는 련발사격시험만 진행하면 될것이라는 평가를 내리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우리 식 초대형방사포무기체계개발사업에서 련속적이며 기록적인 성공을 안아오고있는 국방과학연구부문의 지도간부들과 과학자,기술자들의 열렬한 애국심과 당에 대한 충성심을 높이 평가한다고 하시면서 그들에게 뜨거운 감사를 주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초대형방사포를 비롯한 우리 식 전술유도무기들의 생산을 최대로 끌어올리고 국방과학분야의 최첨단설정목표들을 계속 줄기차게 점령해나가는데서나서는 당면한 과업과 방도들에 대하여 밝히시였다.
전체 국방과학연구부문의 과학자, 기술자, 지도간부들은 최강의 국가방위력을 다져주시려 온갖 심혈과 로고를 다 바치시며 자기들에게 뜨거운 믿음과 지칠줄 모르는 힘과 용기를 안겨주시며주체적국방공업발전의 최전성기를 열어나가도록 이끌어주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 다함없는 고마움의 인사를 삼가 드리면서 당의 령도를 높은 실력과 실천으로충실하게 받들어 세계를 압도할수 있는 국방과학연구성과들을 계속 이룩해나갈 불같은 열의에 충만되여있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