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애하는 김정일장군님께서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의 전승업적에 대하여 하신 말씀(발취) > 새 소식

본문 바로가기

본회는 동포들의 북에 대한 이해와 판단을 돕고자 북녘 매체들의 글을 "있는 그대로" 소개합니다. 이 글들이 본회의 입장을 대신하는 것은 아님을 공지합니다. 

 
새 소식

북부조국소식 | 경애하는 김정일장군님께서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의 전승업적에 대하여 하신 말씀(발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11-07-25 00:00 댓글0건

본문

 
 

 

공지사항(disclaimer); 재미동포전국연합회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조선륙일오 편집사에서 운영하는 [우리민족끼리](www.uriminzokkiri.com) 인터넷 매체와 기사교류 협약을 맺어 기사를 상호 교환하기로 했습니다. 이에 [우리민족끼리]에서 제공하는 기사를 재미동포전국연합회 웹사이트에 싣기로 하였습니다.

기사교류협약은 재미동포전국연합회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다양한 소식을 왜곡없이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우리민족끼리]에서 제공한 기사는 반드시 재미동포전국연합회의 공식적인 견해나 입장 그리고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회원 각자의 개별적인 견해나 입장과 동일한 것은 아닙니다.

표기는 원문 그대로 싣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편집-

 

 

 경애하는 김정일장군님께서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의

전승업적에 대하여 하신 말씀(발취)

 


 《경애하는 김일성동지는 우리 혁명무력의 창건자이시며 제국주의강적을 반대하는 두차례의 혁명전쟁을 빛나는 승리에로 이끄신 백전백승의 강철의 령장이시며 주체의 군사사상과 전략전술, 주체전법을 창조하신 군사의 영재이십니다.》
 
 
《수령님께서는 20대, 30대의 젊으신 나이에 벌써 가장 포악무도한 제국주의를 반대하는 두차례의 혁명전쟁을 승리에로 이끄시여 〈대동아공영권〉을 꿈꾸던 일본제국주의를 타승하고 조국광복의 력사적위업을 이룩하시였으며 세계〈최강〉을 자랑하던 미제침략자들의 무력침공을 물리치고 그 내리막길의 시초를 열어놓으시였습니다.》
  
 
《수령님께서는 항일혁명전쟁과 조국해방전쟁시기에 사람의 역할을 높이는데 기본을 두고 수많은 전법을 창조하시여 수적으로나 기술적으로 우세한 적을 타승하고 위대한 승리를 이룩하시였습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일제와 미제를 반대하는 두차례의 혁명전쟁에서 언제나 주도권을 튼튼히 틀어쥐고 수적으로나 기술적으로 우세한 적을 타승하고 백전백승하시였습니다.

  
 
《백전백승의 강철의 령장이시며 위대한 군사전략가이신 경애하는 수령님께서는 군사분야에서 사대주의와 교조주의를 단호히 배격하시고 항일혁명투쟁의 고귀한 경험을 현대전의 특성에 맞게 창조적으로 계승발전시키시여 독창적인 전쟁리론과 전법들을 창조하시였으며 령활무쌍한 령군술로써 조국해방전쟁을 승리의 한길로 이끄시였습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탁월하고 세련된 령도로 우리 당과 인민을 전쟁승리에로 이끄시여 력사상 처음으로 미제가 내리막길에 들어서는 시초를 열어놓으시였으며 세계혁명발전에 불멸의 공헌을 하시였습니다.
 


 
《수령님께서 제시하신 모든 군사전략전술과 전법은 기성의 군사지식과 공식으로는 도저히 가늠할수 없는 완전히 독창적이고 대담한것들이였습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전쟁의 매 계단에서 언제나 맞받아나가는 전략전술로 주도권을 튼튼히 틀어쥐고 침략자들에게 섬멸적인 타격을 안기시여 적들의 수적, 기술적우세나 모험적인 <전격전>기도를 철저히 파탄시키시였습니다.

  
 
《참으로 우리 수령님은 세계전쟁사에서 있어보지 못한 가장 걸출하고 위대하신 분이십니다. 
  
 
《인류력사는 그 어느 시대에도 우리의 경애하는 수령님처럼 위대하고 탁월한 군사사상과 령도예술을 한몸에 지니신 군사의 거장을 알지 못하고있습니다.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게시물
6.15 해외측위원회 해산을 맞이하며
엘에이 동포들 비 속에서 95회 윤석열퇴진 침묵시위
대미추종은 제 목에 올가미를 거는 행위 강조
미주동포들 태양절경축행사를 개최, 서로의 우애와 정을 돈독히 하다
미국의 51번째 주 대한민국의 점령, 평정, 수복, 편입
[국제 뉴스] 푸틴의 대선 승리 연설 6가지 핵심 사항 : 푸틴의 꿈, 러시아 통합, NATO와의 갈등
주체기원의 탄생
최근게시물
[사진으로 보는 로동신문] 4월 16일(화)
[KCTV 조선중앙텔레비죤 보도] 4월 15일 (월)
[연재]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의 영웅분괴압연기와 그날의 영웅들
민족최대의 경사스러운 태양절 즈음하여 꽃바구니 진정
[로동신문 사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자주의 기치높이 이룩하신 불멸의 업적은 주체혁명의 승리사와 더…
범민련재미본부 해체하고 반제자주의 길로
주체사상국제토론회
김일성주석 112돐 각종 경축행사 모음
인민의 마음속에 영원한 혁명의 성지 만경대
종말을 예감하며 불안에 떨고 있는 자본주의세계
[조선신보]〈 김일성주석님 탄생 112돐 〉 꽃피는 념원, 지방이 변하고 발전하는 새시대
4.13 이란 이스라엘본토 타격 - 더이상 참지않은 이란
Copyright ⓒ 2000-2024 KANCC(Korean American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webmaster@kancc.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