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녘 | 【조선신보 】관심을 모으는 로화방지화장품 외 1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국 작성일25-05-05 07:36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관심을 모으는 로화방지화장품
《진보》상표, 나이와 피부특성에 맞게 다양화
최근 《진보》상표를 단 기능성화장품이 녀성들속에서 관심을 모으고있다.
진보화장품생산소에서 새로 개발한 로화방지겔과 로화방지살결물이다.

《진보》상표의 로화방지겔과 로화방지살결물
단백질, 아미노산, 각종 비타민 등과 같은 영양성분들은 인체의 성장발육과 로화방지,건강에 유익한 작용을 한다.
녀성들의 나이별에 따르는 생리상태와 피부질특성을 구체적으로 분석한데 기초하여 이들이 연구개발한 로화방지겔과 로화방지살결물을 일정한 기간 사용하면 얼굴이 환해지는것은 물론 피부가 부드럽고 매끈해져 얼굴피부관리에서 뚜렷한 효과를 나타낸다고 한다.

화장품을 구입하는 시민들
진보화장품생산소의 김지향책임자는 《하나의 제품을 생산해도 인민들의 호평을 받고 신용을 얻을수 있게 만들어 우리의것이 제일이라는 자부심을 간직하도록 하고싶었다.》고 말한다.
이 화장품들은 국내에서 진행되는 전시회들에 출품되여 높은 평가를 받고있다.
【평양지국】
효능높은 식물활성제 《정보당 100g 사용해도 뚜렷한 효과》
유기질미량원소복합비료 《진흥1》호
최근년간 전국의 농장들에로 도입면적을 확대해나가고있는 식물활성제가 있다. 룡악산기술무역회사에서 개발한 유기질미량원소복합비료 《진흥1》호이다.

룡악산기술무역회사의 연구사들
이곳 회사의 라미순연구사는 《유기농법이 세계적인 농업발전추세로 되고있는 오늘 적은 량을 가지고도 큰 효과를 나타내는 미량원소비료에 대한 수요가 날로 높아가고있다. 우리는 국내에 풍부한 원료로 효능높은 천연미량원소비료를 만들어냈다.》고 말한다.
리미순연구사에 의하면 이 비료에는 식물의 성장에 절실히 필요한 수십가지의 다량 및 미량원소들과 10여종의 아미노산들, 각종 비타민, 복합미생물을 비롯한 여러가지 성분들이 들어있다고 한다.
무기물질들은 모두 나노급이고 유기물질들은 저분자물질들로 되여있어 한해에 정보당 100g정도만 사용해도 농작물비배관리에서 뚜렷한 효과를 나타낸다고 한다.

유기질미량원소복합비료 《진흥1》호
특히 뿌리활성을 강하게 해주고 아지를 많이 치게 하며 천알당질량이 늘어나게 하고 생육기일을 7~10일정도 단축시킨다. 고온, 가물 등 재해성이상기후에 견디는 능력이 높고 살균력이 강하며 해마다 시비하는 과정에 이미전에 산성화, 석고화되였던 토양도 점차 비옥한 토지로 전환시킨다. 남새와 버섯, 과일나무재배에서도 품질과 수확량을 다같이 높인다.
이 비료를 2023년과 2024년에 국내에서 장려되고있는 여러 식물활성제들과 함께 논벼, 강냉이, 밀, 보리재배에 도입하여본데 의하면 평당이삭수와 이삭당알수, 천알당질량, 정보당수확고 등이 제일 우수한것으로 평가되였다고 한다.
안석간석지에서는 2023년에 침수되였던 포전에 이 비료를 전면도입하여 정보당 9t이상의 수확을 거두었으며 황해남도 룡연군에서도 바람이 세고 모래밭으로 된 일부 포전에 이 비료를 도입하여 지난해 처음으로 알곡생산계획을 넘쳐 수행하였다.
유기질미량원소복합비료 《진흥1》호는 2023년에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특허로 등록되였으며 제17차 국가발명전람회와 제37차 전국과학기술축전에서 금메달과 1등상을, 지난해에는 세계지적소유권기구(WIPO)의 위포상을 수여받았다.
(조선신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