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녘 | 《김일성전집》 증보판 제31권 출판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국 작성일24-08-05 10:47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김일성전집》 증보판 제31권 출판
(평양 8월 5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로동당출판사에서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들을 년대순에 따라 전면적으로 수록한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총서인 《김일성전집》 증보판 제31권을 출판하였다.
전집에는 위대한 수령님께서 주체47(1958)년 1월부터 5월까지의 기간에 하신 연설,결론,담화를 비롯한 46건의 로작들이 수록되여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로작 《당사업을 개선할데 대하여》에서 각급 당일군들이 당의 의도와 정책을 바로 인식하고 옳게 집행해나가며 지도방법을 개선하는데서 나서는 과업과 방도들을 전면적으로 밝혀주시였다.
우리 나라에서 사회주의적공업화의 토대를 닦으며 인민들의 의식주문제를 기본적으로 해결하고 조립식건설방법을 적극 받아들여 주택건설자금을 절약하면서도 주택을 더 빨리,더 많이 건설할데 대한 사상이 로작들에 명시되여있다.
로작들에는 모든 사법일군들이 우리 당의 사법정책에 튼튼히 의거하여 반혁명분자들과의 투쟁을 강화하며 반종파투쟁에서 좌경적편향을 시급히 극복하기 위한 과업과 방도들이 밝혀져있다.
전집에는 이밖에도 유자녀학원,초등학원,애육원사업을 개선할데 대한 문제,사회주의상업체계를 철저히 확립하고 상업봉사사업을 개선할데 대한 문제,력사유적과 유물을 잘 보존할데 대한 문제,보건위생사업을 전 군중적운동으로 벌릴데 대한 문제 등 혁명과 건설에서 나서는 리론실천적문제들에 명백한 해답을 주는 로작들이 수록되여있다.(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