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영화 제작에 동포들의 동참 이어져 > 새 소식

본문 바로가기

본회는 동포들의 북에 대한 이해와 판단을 돕고자 북녘 매체들의 글을 "있는 그대로" 소개합니다. 이 글들이 본회의 입장을 대신하는 것은 아님을 공지합니다. 

 
새 소식

재미 | 다큐영화 제작에 동포들의 동참 이어져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국 작성일24-04-17 09:13 댓글0건

본문

<소리여 모여라> 다큐영화 제작에 동포들의 동참 이어져

 

편집국

 

 


 

 

재일동포 3세 박영이 감독이 조선해방 후 일본에 정착한 조선인을 향한 일본당국의 극심한 차별에 대한 재일동포들의 투쟁, 이들과 함께해온 일본인들, 그리고 세계 여러 곳에서 <우리학교>를 지원하는 동포들의 목소리를 담은 새로운 다큐영화 “소리여 모여라”를 제작 중이다. 이 영화는 2024년  7월 국제영화제 출품을 계획하고 있으며 2024년  9월 개봉될 예정이다. 

 

영화 속에서 “그들은 왜 함께 싸우는가?”에 대하여 지금껏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를 보여주고 일본 각계와 해외의 다양한 목소리를 들려줄 것이라고 한다.  

 

“소리여 모여라” 제작총괄 우리학교 시민모임 손미희 대표와 제작촬영 박영이 감독은 지난 4월 중순 온라인미팅으로 영화제작에 미국동포들의 동참을 호소한 후 동포사회의 동참물결이 이어지고 있디. 오는 4월 25일에는 뉴욕에서 동포들과의 간담회가 있을 예정이다. 

 

박영이 감독은 몇 년 전 다큐영화 <하늘색 심포니>제작하여 우리의 가슴에 지워지지 안흔 감동을 안겨준 바 있다.

 

<하늘색 심포니>는 일본에서 나고 자란 이바라키 조선학교 학생 11명이 꿈에도 그리던 조국을 방문하여 동족의 사랑과 정을 듬뿍 받고 돌아오는 이야기이다. 일본인들의 극심한 차별과 탄압에 굴하지 않고 조선의 정체성을 지켜내는 재일조선인학생들의 순수한 조국사랑과 조국에서 받아안은 가슴따듯한 경험들이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민족통일이라는 비전을 공유하게 하였다.

 

후원금 보내실 곳

페이팔: https://www.paypal.me/K4WS

체크: Yong Lee 322 N. Bronson Ave LA. CA 90004 /pay to\order: K4WS\or Koreans for Woori School/ 체크 메모에 “소리여 모여라 후원”이라고 남겨주세요

eft: https://secure.etransfer.com/NANUM/K4WS.cfm

 

PayPal.Me (https://www.paypal.me/K4WS)

Pay Koreans for Woori Schools using PayPal.Me

Go to PayPal.Me/K4WS\and enter the amount. It's safer\and more secure. Don't have a PayPal account? No problem.

 

다큐멘터리영화 「소리여 모여라」 예고편1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게시물
[사진으로 보는 로동신문] 4월 27일 (토)
우주과학기술목표달성을 위한 연구와 교류활동 심화
강국의 첫째 징표, 강국건설의 선결조건은 인민의 도도한 정신력
엘에이와 뉴욕에서 < 소리여 모여라 > 다큐영화 관계자들과의 간담회 진행
故 김기남동지의 장의식을 본 후기
엘에이동포들 5.18민주항쟁 기념식과 오월문화제 진행
우주속도
최근게시물
《새집들이계절》과 더불어 더욱 뜨거워지는 충성과 애국의 열기와 선천군 솔재농장의 새집들이 소식
새로운 대참변을 조장시키는 극악한 살인마
대북 전단 살포는 전쟁 위기의 한반도에 수류탄을 던지는 것
어머니당의 대해같은 은덕에 애국헌신으로 보답하자고 호소
[백철현의 맑스주의로 세상보기] 2024년 윤석열정권퇴진투쟁 어떻게 할 것인가?
[동영상]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중앙간부학교건설과 성대한 준공행사의 성과적보장에 기여한 군인건설…
결코 감출 수 없는 미제국주의의 침략본색
착실하게 진척되는 조선의 우주개발사업/새로운 5개년계획에 따라
[KCTV 조선중앙텔레비죤 보도] 5월 23일 (목)
[사진으로 보는 로동신문] 5월 24일 (금)
왜 조선인민은 사회주의를 좋아하고 지키려하는가
옹진군 대기리와 수대리의 새집들이 경사 소식
Copyright ⓒ 2000-2024 KANCC(Korean American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webmaster@kancc.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