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녘 | 《신념과 의리로 하는것이 혁명이며 신념과 의리로 하여 빛나는것이 혁명가의 인생행로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국 작성일23-02-07 13:46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신념과 의리로 하는것이 혁명이며 신념과 의리로 하여 빛나는것이
혁명가의 인생행로이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이 명언은 혁명가의 인생행로에서 신념과 의리가 얼마나 중요한가 하는것을 밝힌 명언이다.
명언에는 혁명적신념과 의리가 있어야 혁명에 충실할수 있고 혁명가로서의 삶도 빛내일수 있다는 깊은 뜻이 담겨져있다.
혁명적신념은 수령이령도하는 혁명위업의 정당성과 그 승리의 필연성에 대한 절대적인 확신, 혁명의 승리를 위하여 끝까지 싸워나가려는 강의한 의지이며 혁명적의리는 수령을높이 받들어모시고 따르는 전사의 량심이고 도덕이다.
신념과 의리는 혁명가들이 혁명의 길을 끝까지 걸어나가게 하는 사상정신적원천이다.
혁명의 길은 멀고 험난하다.
그 길에는 생사를 판가리하는 결사전도 있을수 있고 가슴아픈 희생도 있을수 있다.
그 모든 역경을 꿋꿋이 이겨나갈수 있게 하는 정신적힘이 바로 혁명적신념과 의리이다.
혁명적신념이 강하고 혁명적의리가 깊으면 아무리 어렵고 복잡한 환경에 처하고 난관이 앞을 가로막아도 추호의 동요나 변심을 모른다.
지난날 항일혁명투사들이 인간의 상상을 초월하는 최악의 역경을 굴함없이 헤칠수 있은것은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서계시여 조국해방의 력사적위업은 반드시 성취된다는 억척의 신념, 수령님의사랑과 믿음, 뜨거운 은정을 목숨을 버릴지언정 저버릴수 없다는 강렬한 도덕의리심을 가지고있었기때문이다.
하기에 혁명이 언제 승리할지 알수 없었던 엄혹한 시기에 위대한 주석님께모든 운명을 의탁하고 수령님을목숨으로 옹호보위하면서 부닥치는 온갖 시련과 난관을 이겨냈으며 원쑤들에게 두눈을 빼앗기고도 혁명의 승리가 보인다고 소리높이 웨칠수 있었다.
《죽어도 혁명신념 버리지 말라》의 글발에는 위대한 수령님을따라 끝까지 혁명을 하려는 항일혁명선렬들의 투철한 정신세계가 집약적으로 반영되여있다.
신념과 의리는 혁명가들의 삶을 값높이 빛내여주는 자양분이다.
혁명가의 값높은 삶은 수령을충성으로 받들어모시는데 있다.
혁명가들은 수령에의하여 정치적생명을 받아안고 수령의사상과 로선을 실현하기 위하여 혁명투쟁에 나선 수령의전사들이다.
수령의사상과 령도를 충성으로 받드는 길에서 삶의 보람을 찾는것이 혁명가의 인생관이며 그 길에서만 빛나는것이 혁명가의 한생이다.
수령에대한 충실성은 신념화되여야 변심이 없는 영원한것으로 될수 있고 혁명적량심으로부터 우러나와야 가식과 사심이 없는 진실하고 순결한것으로 될수 있다.
지나온 혁명의 년대들에 뚜렷한 자욱을 남긴 수천수만의 참된 혁명가들은 하나와 같이 신념의 강자, 숭고한 도덕의리의 체현자들이였다.
비록 세월은 흘렀지만 우리 조국과 인민이 기억하는 이들의 투쟁위훈은 혁명적신념과 의리를 끝까지 지킬 때 값높은 삶을 빛내일수 있음을 보여주고있다.
충신의 모습은 시국이 좋을 때보다 어려울 때 뚜렷이 나타난다.
지금 우리 인민은 경애하는 원수님의령도따라 이 땅우에 문명부강한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우기 위해 총매진하고있다.
우리가 달성해야 할 목표와 계획은 아름차며 부닥치는 난관과 시련도 엄혹하다.
그러나 우리에게는 승리와 영광의 기치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계신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가리키시는 길을 따라 필승의 신심드높이 양양한 미래에로 힘차게 나아가는 우리의 전진을 가로막을 힘은 이 세상 그 어디에도 없다.
우리 인민은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높이 모시여 주체혁명위업은 반드시 승리한다는 확고한 신념과 도덕의리심을 더욱 굳게 간직하고 사회주의의 승리적전진을 위하여 모든것을 다 바쳐 싸워나갈것이다.

[출처:려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