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력갱생의 산아 > 새 소식

본문 바로가기

본회는 동포들의 북에 대한 이해와 판단을 돕고자 북녘 매체들의 글을 "있는 그대로" 소개합니다. 이 글들이 본회의 입장을 대신하는 것은 아님을 공지합니다. 

 
새 소식

북녘 | 자력갱생의 산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국 작성일21-02-18 08:54 댓글0건

본문

자력갱생의 산아

 

지금 수도의 거리로는 우리의 힘과 기술로 만든 새형의 궤도전차가 인민의 기쁨과 웃음을 함뿍 담아싣고 경쾌하게 달리고있다.

 

 

 

바라볼수록 우리의것이 제일이라는 자긍심으로 가슴부풀고 더 좋을 래일에 대한 신심으로 가슴 뿌듯해진다.

우리 궤도전차,

조용히 불러보느라면 우리 로동계급이 만든 새형의 궤도전차를 보아주시던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자애로운 영상이 눈앞에 어려온다.

주체107(2018)년 8월 어느날이였다.

그날은 례년에 없는 폭열로 하여 숨막힐듯 한 날이였다. 그런 날에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송산궤도전차사업소를 찾으시여 새롭게 만든 궤도전차를 보아주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우리 로동계급이 자체의 힘과 기술로 만든 새형의 궤도전차를 보고 또 보시며 정말로 보람있는 큰 일을 하였다고, 오늘은 하늘의 별이라도 딴듯 기분이 들뜬다고, 년중 이렇게 기분좋은 날이 몇날이나 되겠는가고 심중에 차오른 격정을 금치 못해하시였다.

그날 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몸소 궤도전차의 시운전을 지도하시며 이번에 만든 새형의 궤도전차야말로 자력갱생의 산아이라고, 우리 로동계급의 창조본때가 마음에 든다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

자력갱생의 산아!

경애하는 원수님의 말씀은 로동계급에게 주시는 최상최대의 표창이고 믿음이였다.

일군들의 가슴속에 감동의 파도가 일렁이였다.

자신께서 바치신 로고는 묵묵히 묻으시고 응당 하여야 할 일을 한 로동계급의 수고를 먼저 헤아려주시니 진정 그 값높은 평가는 너무도 분에 넘치는것이였다.

궤도전차에서 내리시여서도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궤도전차가 확실히 잘 생겼다고 하시면서 이 무더운 여름철에 우리 로동자들이 새형의 궤도전차를 만드느라고 얼마나 수고하였겠는가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

오늘 우리 로동계급이 만든 새형의 궤도전차를 타보았는데 기분이 대단히 좋다고 하시며 환히 웃으신 경애하는 원수님.

우리 로동계급이 만들어낸 자력갱생의 창조물이 얼마나 소중하시였으면 그처럼 거듭 평가하시랴.

우리 로동계급에 대한 경애하는 원수님의 사랑과 믿음은 이렇듯 강렬하고 뜨거운것이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그 사랑, 그 믿음속에서 우리 인민은 자력갱생의 강자, 창조의 거인으로 자라났다.

어찌 궤도전차뿐이랴.

하늘에는 우리가 만든 비행기가 날고 땅속에는 우리의 멋쟁이지하전동차가 달린다. 이 땅 그 어디서나 더 좋은 우리의것을 우리의 힘으로 창조하기 위한 투쟁이 과감히 벌어지고있다.

경애하는 원수님 따라 나아가는 길에 승리와 영광만이 있다는것을 진리로 확신한 우리 인민이기에 자력갱생, 자급자족을 새로운 국가경제발전 5개년계획의 기본종자, 주제로 심장마다에 새겨안고 어디서나 비약의 열풍을 세차게 일으키고있다.

자력갱생의 힘으로 위대한 새 승리를!

드팀없는 그 신념, 그 의지를 보여주듯 자력갱생의 산아인 우리 궤도전차가 기세좋게 달린다.

당 제8차대회가 가리킨 력사적진군방향을 향해 힘차게 전진하는 주체조선의 강용한 기상인양.

 

[출처:류경]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게시물
[제목으로 보는 노동신문] 1월 27일(수)
[사진으로 보는 노동신문] 1월 27일(수)
[사진으로 보는 노동신문] 1월 30일(토)
[성명]바이든정부는 대조선친선정책을 시급히 마련해야 한다.
[제목으로 보는 노동신문] 1월 30일(토)
[사진으로 보는 노동신문] 1월 29일(금)
력사의 분수령에서 더 높이 울린 이민위천의 선언
최근게시물
[제목으로 보는 노동신문] 2월 26일(금)
유투브로 보는 조선중앙텔레비젼 보도 2월 25일
혁명적인 사상공세로 최후승리를 앞당겨나가자
50년전에 비해서 지금의 음악은 어떻습니까?
내각전원회의 확대회의 진행
사상도 문화도 도덕도 우리의것이 제일
조선반도에서 전쟁을 방지하고 평화를 수호하기 위한 투쟁에 떨쳐나서자!
위대한 승리와 변혁에로 이끄시는 탁월한 령도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제8기 제1차확대회의 진행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확대회의 지도
[사진으로 보는 노동신문] 2월 25일(목)
[제목으로 보는 노동신문] 2월 25일(목)
유투브로 보는 조선중앙텔레비젼 보도 2월 24일
Copyright ⓒ 2000-2021 KANCC(Korean American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webmaster@kancc.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