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녘 | 조선, 북극성 3 형 시험발사 성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국 작성일19-10-03 08:08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조선, 북극성 3 형 시험발사 성공
편집국

조선은 2일 오전 잠수함탄도탄 북극성 3형 시험발사 성공하였다고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하였다. 탄도탄의 핵심전술기술적지표들이 과학기술적으로 확증되었으며 주변국가들의 안전에 사소한 부정적 영향을 주지 않았다고 보도하였다. 이번 시험발사에 대해 외부세력의 위협을 억제하고 자위적 군사력 강화, 새로운 국면개척한 중대한 성과라고 3가지 의도를 밝혔다.
한편 2일 새벽 미국도 대륙간탄도미사일 미니트멘 3 을 발사하였다. 미 공군지구권타격사령부 대변인은 미국의 핵 산업이 안전하고, 효과적임을 검증하고, 미 본토와 동맹에 대한 공격을 억지, 탐지하고 방위하기 위한 대비 태세를 과시하기 위해서 발사했다고 밝혔다.
10월 5일 조미실무회담을 앞두고 조선과 미국은 이같은 미사일 발사시험을 진행하였다. 조미실무회담에 어떠한 영향을 끼칠지 계속 두고볼 일이다. 조선중앙통신의 보도전문을 소개한다.
자위적국방력강화의 일대 사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과학원
새형의 잠수함탄도탄 《북극성-3》형시험발사에 성공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과학원은 2019년 10월 2일 오전 조선동해 원산만수역에서 새형의 잠수함탄도탄 《북극성-3》형시험발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하였다.
새형의 탄도탄시험발사는 고각발사방식으로 진행되였다.
시험발사를 통하여 새로 설계된 탄도탄의 핵심전술기술적지표들이 과학기술적으로 확증되였으며 시험발사는 주변국가들의 안전에 사소한 부정적영향도 주지 않았다.
현지에서 시험발사를 지도한 당 및 국방과학연구부문 간부들은 성공적인 시험발사결과를 당중앙위원회에 보고하였다.
이번에 진행한 새형의 잠수함탄도탄 《북극성-3》형시험발사의 성공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 대한 외부세력의 위협을 억제하고 나라의 자위적군사력을 더한층 강화하는데서 새로운 국면을 개척한 중대한 성과로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