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민을 위한 특이한 계산방법 > 편집국 기자실

본문 바로가기
편집국 기자실

인민을 위한 특이한 계산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6-10-22 22:37 댓글0건

본문

 

 

[일화] 인민을 위한 특이한 계산방법

 

 

박수영 기자

 

 

조선의 오늘 사이트는 김정일 위원장이 모든 일에서 사람을 먼저 생각하며 인민을 위한 일에 계산을 앞세우지 않는 인민사랑을 보여주는 한 일화를 다음과 같이 소개하였다.

 

인민의 편의와 이익을 위해서라면 천만금도 아끼지 않은 분이 김정일 위원자이었다.

어느해 여름 위원장은 북부산간오지들에 널려있는 불과 몇 세대밖에 안 되는 주민들을 위해서까지 텔레비죤중계탑을 세우는 것은 국가적 견지의 이익에서 볼 때 수자타산이 맞지 않는다는 일꾼들의 견해를 듣고 우리가 언제 인민을 위한 일에 수자타산을 앞세운 적이 있는가, 한 대의 텔레비죤을 위해 두 명이 아니라 열 명이 근무하는 텔레비죤중계탑을 세워도 좋으니 산간지대의 마지막 한 집까지 다 밝고 아름다운 화면을 볼 수 있게 해야 한다고 가르치었다.

 

김정일 위원장은 사람을 먼저 생각하고 사람을 먼저 보는 원칙에서 투자해야 한다고 하면서 인민을 위한 일에서는 계산을 앞세우지 않았다.

 

조선로동당 제6차대회를 앞두고 평양밀가루가공공장에 효모생산공정을 꾸릴 때였다. 당시 일꾼들이 여러가지 긴장한 사정으로 공장건설을 미루려고 한다는 것을 안 위원장은 사람들은 흔히 밑지는 장사는 하지 말라고 하지만 인민들을 위해서는 밑지는 장사도 해야 한다, 우리 인민들과 어린이들을 위하여 세우는 효모공장은 돈이 아무리 많이 들어도 지체없이 건설하자는 것이 자신의 결심이라고 하였다. 이렇게 하여 평양밀가루가공공장에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는 또 하나의 인민사랑의 기지가 일떠서게 되었다.

 

인민을 위한 멸사복무정신으로 일관된 김정일 위원장의 특이한 계산 방법은 그처럼 어려웠던 고난의 행군, 강행군시기에도 변하지 않았으며 온 나라 방방곡곡에, 인민생활의 구석구석에 뜨거운 사랑의 전설로 아로새겨져 있으며, 그 인민사랑의 역사는 오늘 김정은 위원장에 그대로 이어지고 있다.

 

 

 

 

나라의 근본인 인민보다 더 귀중한 존재는 없으며 인민의 이익보다 더 신성한 것은 없다는 것이 김정은 위원장의 인민관이다.

 

하기에 이 땅에는 억만금을 쏟아붓고 나라의 재부를 통채로 기울여서라도 인민의 행복이 마련되는 인민중시, 인민존중, 인민사랑의 화폭들이 끝없이 펼쳐지고 있는 것이다.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6-10-22 22:38:43 새 소식에서 복사 됨]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게시물
김정은 위원장 국방 및 안전분야에 관한 협의회를 소집
[동영상] 《4천만은 수령을 노래합니다》 당창건 79돐을 맞이하는 날 아침에
조선인민이 격노하였다/ 주권침해, 령공침해도 모자라 이제는 감히 어디다 대고!
왜 우리 국가제일주의인가?
김정은 위원장 담화 /일군들은 창당의 리념과 정신을 체질화한 공산주의혁명가가 되여야 한다
무인기 평양 침투, 허 찔린 국방부…다급해진 미국
《 모니카의 전쟁 그리고 김건희의 전쟁 》
최근게시물
[사진으로 보는 로동신문] 11월 3일 (일)
[사진으로 보는 로동신문] 11월 2일 (토)
화성포-19형 시험발사 성공이 가지는 세계사적 의미
강서구역, 과학농사로 이룬 다수확과 풍년분배의 기쁨
조선로동당의 붉은 기발아래 삶의 주소를 정한 우리 인민에게는 영광과 행복만이 있다고 강조
김여정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부장 담화
조선 외무성 대변인성명,적대세력들의 군사적위협을 억제하고 지역에서 힘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한 실천적노력을…
최선희 조선 외무상과 로씨야련방 외무상 사이의 전략대화에 대한 공보문
한국진보연대, 국면 전환용 반인권적 압수수색에 강력 규탄
대량살륙의 조장자, 집행자들은 현대최악의 전범자들이다
《우리식 사회주의의 승리는 과학이고 절대의 진리이다》
국제축구련맹 2024년 17살미만 여자월드컵경기대회에서 조선 미국을 누르고 결승 진출
Copyright ⓒ 2000-2024 KANCC(Korean American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webmaster@kancc.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