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 한미 실기동 연합군사훈련 재개를 반대한다. > 성명/논평/칼럼

본문 바로가기

본회는 동포들의 북에 대한 이해와 판단을 돕고자 북녘 매체들의 글을 "있는 그대로" 소개합니다. 이 글들이 본회의 입장을 대신하는 것은 아님을 공지합니다. 


성명/논평/칼럼

남녘 | [성명] 한미 실기동 연합군사훈련 재개를 반대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국 작성일22-07-23 15:33 댓글0건

본문

 



[성명] 한미 실기동 연합군사훈련 재개반대한. 

 

윤석열정부출범하면한미실기동연합군사훈련을 실시하기로 . 기어코 동족인 상대전쟁하겠다.  

 

윤정부는 처음부터 북비핵화, 북주적, 북인권소동을 내세워 철저하과 대결구도를 만들다음달부터 한미실기동연합군사훈련을 대대적으로 행하려고 . 

 

한미군사훈련은 호시탐탐 북침노리우 위험한 전쟁책동이. 방어훈련이 아니공격훈련이라이 이미 알려실이다. 그러하기에 한미군사훈련이 속 될수록 전쟁위험은 고조된다. 훈련사들이전쟁무기증강은 남한전지역을 화약고것이전쟁을 촉발시킨다. 

 

남북군사적대결분위를 만들기어을 공격하여 동족을 말살하려는 윤정부의 반민족적행위를 묵할 수 . 

 

윤정부는 우리민족일본대해서저자굴욕외교일본과관계개선구걸하고 제국주의 미국에 대해서는 외세인 미국하라컹 짖으며 꼬리는 흔들. 

 

미국은 세계패권장악을 남한철저하이용하. 윤정부내세워 남한 지역을 대북, , 대러를 상대하기위돌격기지로 만들고 . 이러미국의 음모에 맹목적으로 충성다하윤정부가 스스로 동족살인마, 전쟁살인마로 자처하. 

 

하와이 서 미국 주도로 세계최대규모의 다국적해상합동훈련인 <> 합동군사훈련이 진행되. 남한 해군<림팩>훈련에서 지휘기뻐하고있만 실상은 다르. 남한돌격대로 내세워 총알받이드는 것이. 

 

<>훈련의 가장 큰 목적.  미국은 앞으로 다가과의 그리중국과 전쟁시 미군의 인명피해최대줄이남한 해군을 가장 참 돌격대로 내세우기 련이다. 과거 인천상륙작전병대가 돌격대어서 월미도와 인천에수많인명피해를 입었. 그래이러인명피해피하고앞으로의 전쟁에 대해 남한해군에 지휘긴 것이다.  미국은 이렇<림팩>훈련에서 세뇌된 남한해군을 다가오는 8한미실기동연합군사훈련에서 또다시 한을 앞세동족살인마기계로 만들려고 . 나아가 중국과전쟁에서똑같이 남한을 앞세우려것이. 

 

외세인 미국일본에게는 민족자각의식없사대머저리어 머리를 조아리관계개선구걸하면동족상대로 전쟁까지 하겠다고 . 광신도처럼 맹목적 친미사대주의가  동족을 살인하려윤정부천벌을 받을 것이. 

 

한미실기동연합군사훈련코리아반도평화깨트리민족참화가져오것이며 북은 중국과의 전쟁도 도맡는 전쟁범죄행위다. 윤정부는 남한군인을 사지로 고 코리아반도에 핵전쟁참화를 가져오한미합동군사훈련 확대하려고 갖 방법을 다 동원하였. 이는 우크라이사태처럼 남한 전지역 민중들에불행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게시물
여기가 바로 사회주의리상촌입니다
위대한 수령을높이 모신 우리 당, 우리 국가, 우리 인민의 미래는 창창하다
[사진으로 보는 노동신문] 11월 13일(일)
국기에 대한 존중과 사랑이자 조국애이다
[사진으로 보는 노동신문] 11월 5일(토)
[사진으로 보는 노동신문] 11월 6일(일)
[사진으로 보는 노동신문] 11월 16일(수)
최근게시물
[사진으로 보는 노동신문] 11월 29일(화)
제일 좋은 방을 인민들이 써야 한다시며
한밤중에 진행된 지하전동차시운전
사랑의 부탁
충신은 사심과 공명을 모르며 대세와 추세를 따르지 않는다
새집들이경쟁
라선시 라진구역 신해동에서 새집들이 진행
허세에 집착하는 미국의 의도는 통할 것인가
로씨야 조선의 자위적군사행동은 미국의 도발을 억제하기 위한 대응조치라고 주장
국제사회의 엄정한 목소리를 새겨들어야 한다
KCTV 조선중앙텔레비죤 보도(11월 27일)
KCTV 조선중앙텔레비죤 보도(11월 26일)
Copyright ⓒ 2000-2022 KANCC(Korean American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webmaster@kancc.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