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선수 유술 선수 권대회 우수한 성적 > 북녘 소식

본문 바로가기

본회는 동포들의 북에 대한 이해와 판단을 돕고자 북녘 매체들의 글을 "있는 그대로" 소개합니다. 이 글들이 본회의 입장을 대신하는 것은 아님을 공지합니다 

북녘 소식

체육 | 북 선수 유술 선수 권대회 우수한 성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3-12-13 15:27 댓글0건

본문

북 선수 유술 선수권대회 우수한 성적

조선중앙통신은 13일 북 선수들이 제 14차 아시아청년유도선수권대회와 제 7차 아시아청소년유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을 비롯해 많은 메달을 따고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성과를 차지했다고 보도하였다. 

이에 전문을 소개한다. - 편집국 



조선선수들 아시아청년유술선수권대회와 아시아청소년유술선수권대회에서 우수한 성적


   조선선수들이 제14차 아시아청년유술선수권대회와 제7차 아시아청소년유술선수권대회에서 성과를 거두었다.

    11일부터 13일까지 중국의 해남도에서 진행된 이번 선수권대회들에는 조선과 중국,몽골,까자흐스딴,인디아를 비롯한 20여개 나라와 지역의 남녀선수들 수백명이 참가하였다.

    조선선수들은 선수권대회들에서 금메달 3개와 은메달 1개,동메달 6개를 쟁취하였다.

    홍철송선수는 청년유술선수권대회 남자 55kg급경기에서,김충혁,김진아선수들은 청소년유술선수권대회 남자 60kg급경기와 녀자 52kg급경기에서 금메달을 수여받았다.

    지은하선수는 청년유술선수권대회 녀자 52kg급경기에서 2위를,장명민,림성심선수들은 남자 73kg급과 녀자 48kg급경기에서 3위를 하였다.

    김남혁,김철광선수들은 청소년유술선수권대회 남자 50kg급과 66kg급경기에서,오선희,박은아선수들은 녀자 44kg급과 48kg급경기에서 동메달을 받았다.(끝)